- HOME
- SOLUTION
- etc
- FCC
FCC(Flexible Channel Convergence)
- FCC
(Flexible Channel Convergence) -
- 휴대폰 사용자가 기업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었을 때, 사용자의 메뉴 선택에 따라 무선인터넷
고객센터 또는 영상 고객센터를 자동으로 연결하여 사용자의 휴대폰 화면에 팝업시키는 서비스 - ARS 메뉴 어느 단계에서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됨으로써,
과거 음성을 통한 수직적인 ARS 응대방식에서 탈피하여 음성/화면을 통한 입체적 응대가 가능하게 되는 차세대 ARS 화면 전환 서비스
- 휴대폰 사용자가 기업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었을 때, 사용자의 메뉴 선택에 따라 무선인터넷
콜센터 업무 효율화 |
---|
FCC는 단순 반복 업무를 쉽고 빠른 셀프서비스로 전환함으로써, 상담원 연결호를 감소시켜 업무 효율성이 높아짐. |
고객만족도 증가 |
---|
잘 안 들리고 복잡한 내용, 시각적인 설명이 필요한 내용은 바로바로 눈으로 확인 |
서비스 채널 대표번호 통합 |
---|
FCC는 별도의 홍보 없이 기존 대표번호를 그대로 이용하여 ARS +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통합하여 제공할 수 있고 향후 영상 고객센터 서비스까지 결합할 수 있음. |
컨버전스 고객센터 |
---|
FCC는 음성통화 - 영상통화 - 무선인터넷의 채널 컨버전스와 함께 고객응대 - 홍보/마케팅 - 이벤트/광고 등 서비스 컨버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서비스임. |
REFERENCE
삼성화재
SK Telecom
CJ Shopping